11월4일 챔피언스리그 예측 레알마드리드-인터밀란

2020. 11. 3. 13:12축구 무료 분석 픽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3라운드

05:00 (4위) 레알 마드리드 - 인터 밀란 (3위)

챔스 우승 13회를 기록한 레알마드리드이나 조별예선 1라운드를 홈에서 샤흐타르에 2-3 패, 2라운드 원정에서 묀헨글라트바흐에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B조 최하위인 4위에 자리해 있다. 다행인 점은 4팀의 승점차이가 크게 벌어지지 않고 있고, 1위와의 승점차이가 단 3점이라는점이 조별예선이 4경기나 남아있어 순위를 뒤바꿀수 있는 기회는 충분히 남아있다.  직전 리그에서는 우에스카를 상대로 아자르가 오랜만의 득점으로 복귀를 알렸고, 벤제마는 2골 1도움으로 꾸준히 활약을 나타내며 4-1 대승을 일궈냈다. 무엇보다더 아자르의 복귀가 레알로써는 기쁜 소식으로 다가온다. 

 

지난 시즌 리그에서 유벤투스에 승점 1점차이로 2위를 기록한 인테르는 올시즌 우승을 목표로 재도전을 시작하였으나 6경기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6위까지 추락하였다. 챔스 조별예선 2경기에서도 묀헨글라트바흐 상대로 2-2 무승부, 샤흐타르에 0-0 무승부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면서 승점 2점으로 B조 3위에 자리하고 있다. 최근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하며 부진하고 있는 와중에 이번 레알마드리드 원정길에 오르게 되었는데 인터밀란으로써 상당히 부담스러운 경기일수밖에 없다. 이번 경기는 주포인 루카쿠와 산체스가 부상자 명단이 이름을 올리면서 계속해서 페르시치, 마르티네스가 투톱으로 나설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올 시즌 7경기에서 7득점을 올린 루카쿠의 결장으로 엄청난 손실을 보게된 인테르이다. 

B조에서 순조롭게 16강에 진출할수 있을것으로 점쳐졌던 두팀이다. 허나 양팀 모두 첫 2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서 각각 B조 3, 4위로 이번 경기마저 패할시 자칫하단 조별예선 탈락이라는 위험상황까지 내몰리게 되었다 (인터밀란은 지난 2시즌 연속 조별예선에서 탈락.)

이번 경기는 바르샤전에서 3-1 승리이후 자신감을 찾으면서 확실한 상승세인 레알마드리드가 홈에서 우세할것으로 예상되며, 인터밀란은 루카쿠의 결장과 지난 시즌의 탄탄한 수비가 최근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이번 원정길 역시 험난할것으로 생각된다.

 

레알 마드리드 승

스코어 예측 2-1/ 2-0